북한의 개성공단 통행제한 조치 닷새째인 오늘(7일) 현지에서 환자가 발생해 2명이 남측으로 긴급귀환했습니다.
통일부는 개성공단에서 환자가 1명 발생해 운전자를 포함해 2명이 경기도 파주 도라산 남북출입사무소를 통해 우리쪽으로 돌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휴일이라 당초 남측으로의 입경 계획은 없었습니다.
이로써 개성공단에 체류중인 우리 국민은 514명입니다.
개성공단서 환자 발생…2명 긴급 귀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