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백화점에서도 금괴 판매…첫날 2억 원 매출

백화점에서도 금괴 판매…첫날 2억 원 매출
백화점에서도 금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소공동 본점에서 그제(5일)부터 골드바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 한시 행사로 당일 시가에 연동해 가격이 변동됩니다.

롯데측은 행사 첫날인 5일 하루 매출만 2억 원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실물 자산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고 절세 수단으로서 골드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