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명수, '매직콘서트' 종영 아쉬움에 눈물 '뚝뚝'

박명수, '매직콘서트' 종영 아쉬움에 눈물 '뚝뚝'
개그맨 박명수가 눈물을 흘렸다.

MBC '일밤-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의 마지막 촬영 중 박명수가 눈물을 흘려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거장마술사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마술사 최현우와의 대결로 이슈를 낳았던 '일밤-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가 오는 7일 19회 방송을 끝으로 아쉬운 종방 소식을 전한다.

지금까지 무려 150여개의 세계적인 수준의 마술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마술은 물론 세계적인 마술을 안방에 전해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는 충격적인 절단 마술은 물론 빅 스케일의 마술, 야바위 등의 다양한 마술과 연예인들의 마술 참여로 역시 연일 숱한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최종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마술사 최현우에 도전장을 내민 대한민국 차세대 국민 마술사 군단인 후배 마술사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마지막 마술을 앞둔 MC 박명수는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해 모두를 당황케 했고, 이에 옆에 있던 MC 정준하 역시 그간의 방송에 대한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박명수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눈물, 애정이 많았었나보네", "박명수 눈물, 열심히 해서 더 아쉽나보다", "최종회 본방사수해야겠네", "재미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박명수 눈물 사진=MBC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