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의 1000일의 기록을 담은 매거진이 한, 일 동시 발매 된다.
소속사 측은 “JYJ의 탄생 1000일을 기념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 창간호를 한, 일 동시 발매 한다. JYJ의 탄생 후 이뤄진 월드 와이드 영어 앨범을 비롯한 월드 투어, 각 솔로 활동에서 활약한 뮤지컬, 드라마에 대한 기록들을 시간별로 담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백창주 대표는 “긴 시간 동안 우리만의 길을 가기 위해 노력 했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각 멤버들의 역량을 키우면서 다른 K-POP스타들을 리드하는 활동으로 2번의 성공적인 월드 투어와 드라마와 뮤지컬에서의 독보적인 성과 등을 만들었다. 힘들었던 시간 언제나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기념이 될 만한 책을 선사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매거진 ‘The JYJ’는 각 멤버들의 총 25시간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기록 됐으며 총 139 페이지로 창간호 특집 DVD가 함께 수록돼 있다. 멤버들은 인터뷰를 하는 동안 2009년, 힘들었던 시간과 힘이 된 사람들을 이야기 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JYJ는 “1000일을 돌아보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말할 수 있다. 더 많이 노력하고 예상치 못한 시련도 있었지만 그 만큼 성장하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 잠들며 매일 매일 행복감을 느꼈던 1000일의 이야기를 팬들과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드러냈다.
JYJ의 아주 특별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창간호 1000일의 기록’은 2월 초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 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일본(도쿄)=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