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훔친 오토바이 타고 다니며 절도행각 10대 구속

훔친 오토바이 타고 다니며 절도행각 10대 구속
서울 구로경찰서는 식당 등에 침입해 금품을 훔친 혐의로 15살 김 모 군을 구속하고 2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김 군 등은 지난 1일 구로구 가리봉동의 한 일식집에서 노트북을 훔쳐 달아나는 등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8차례에 걸쳐 500여만 원어치의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훔친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던 중 지난 2일 새벽 구로동의 한 카페에 출입문을 부수고 들어가 물건을 훔치려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