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지민 과거 발언 "신보라 얄밉고 김기리 매력적"

김지민 과거 발언 "신보라 얄밉고 김기리 매력적"
김지민 과거 발언 "모든 걸 갖춘 신보라 얄밉고... 김기리는 매력적이야"

김기리와 신보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개그계 공식 커플을 선언한 가운데 김지민의 과거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 출연해 MC가 "요즘 라이벌이 누가 있느냐"고 묻자 "요즘은 신보라씨다. 예쁘기도 하고 재능도 많고 노래도 잘한다. 너무 모든걸 갖춰서 얄밉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KBS2 '개그콘서트' 기자간담회에서는 "김기리는 없던 감정도 생길 정도로 매력적이다. 처음에는 후배로 생각했지만 코너를 함께 만들면서 가끔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김기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지민 과거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민 과거 발언... 그냥 이런 저런 거 떠나서 부러워하고 호감을 가질 수도 있지. 심각하긴", "김지민 과거 발언까지 큰 의미를 둘 필요가 있을까?", "김지민 과거 발언... 이것도 그냥 하나의 메시지였는지도, 둘 사이를 알아서" "김지민 과거 발언.. 둘 사이 알면서 한 발언이었겠지 뭐", "김지민 과거 발언, 설마 진심이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민은 김기리와 KBS2 '개그콘서트'에서 '불편한 진실' 코너를 통해 실감나는 연인 연기를 선보여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김지민 과거 발언, 사진=KBS2 '1대100'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