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6인 협의체' 가동…공통공약 본격 논의 이병희 기자 Seoul 작성 2013.03.31 12:49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여야가 이번 주부터 지도부급 '6인 협의체'를 가동하고, 대선 공통공약을 본격적으로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은 내일(1일) 정책위의장 실무접촉을 시작으로 양당 대표와 원내대표, 정책위의장이 참여하는 '6인 협의체'를 가동하기로 했습니다. 6인 협의체에서는 경제민주화 관련 법안과 국회 쇄신 법안, 부동산 활성화 방안 등이 주로 논의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