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지혜, ‘100인의 선택’으로 데뷔 14년 만에 MC 도전

한지혜, ‘100인의 선택’으로 데뷔 14년 만에 MC 도전
배우 한지혜가 스토리온(Story On)의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 MC로 나선다.

한지혜가 MC를 맡은 ‘100인의 선택’은 여자들의 크고 작은 관심사를 직접 비교, 분석, 체험, 실험해본 후 100인이 결정을 내리는 선택쇼 프로그램.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을 정확하고 꼼꼼하게 전달해 여성들의 공감을 얻는 신개념 트렌드 리포트다.

무엇보다 한지혜가 2001년 데뷔 이후 14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 프로그램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지혜는 그 동안 각종 영화제와 연기 대상 등의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은 적은 있지만, 고정적인 MC로 활동을 펼친 적은 없는 상황. 이로 인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한지혜의 다재 다능한 매력 발산이 예고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똑 부러진 여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발산해왔던 한지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에게 가장 핫한 워너비 아이템들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한편, 자신 만의 다양한 노하우들을 전달할 전망. 또한 여성들이 스스로 가진 수많은 고민에 대해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돕는 정신적인 멘토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한지혜는 다음달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여주인공 몽희 역을 맡아 약 4개월 만에 주말드라마 ‘안방극장의 퀸’으로 위풍당당 복귀식을 치른다.

데뷔 후 처음으로 극과극 1인 2역을 소화하며,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는 것.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배우로서의 활약도 끊임없이 이어가는 등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한지혜의 의미 있는 MC 도전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지혜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MC는 첫 도전이지만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등 평소에 관심 있었던 분야를 다루는 프로그램이어서 오히려 부담보다는 즐거운 마음이 더 크다”며 “시청자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지혜가 MC를 맡은 ‘100인의 선택’은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ky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