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외교부 "한·미간 원자력 협정 긴밀 협의 진행"

외교부 "한·미간 원자력 협정 긴밀 협의 진행"
외교통상부는 내년 3월로 만료되는 한미 원자력 협정의 개정 문제와 관련, "한국과 미국 간에 긴밀한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태영 외교부 대변인은 오늘 정례브리핑에서 "정부로서는 협정 개정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종합 검토하면서 협상을 추진해 나가겠다는 입장"이라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조 대변인은 "공식으로 협상을 언제 어떻게 개시할지 등 협상 일정에 대해서는 양국간 조율을 거쳐 정해지는 대로 밝히겠다"면서 협상과 관련해 특정 결과를 예단하는 것은 바람직스럽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