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울랄라세션 기부 "한달 한번 행사비 전액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울랄라세션 기부 "한달 한번 행사비 전액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울랄라세션의 기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울랄라세션이 故 임윤택의 뜻을 받아 암 환자들을 위한 정기적인 기부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울랄라세션의 소속사인 울라라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20일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행사비 전액을 암 환자를 돕는 것에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기획되고 있다"라며 "어느 단체와 연관된 활동이 아닌 소속사와 울랄라세션의 독자적인 기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기부 대상은 노인과 어른, 아이 등 아프고 어려운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다. 소아암 환자들에 한정 짓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후원을 아까지 않을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울랄라세션 기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울랄라세션 기부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쭉 멋있는 사람들이구나", "울랄라세션 기부 임단장이 아마 제일 기뻐할 거 같다", "울랄라세션 기부 쉬운 결정만은 아닐텐데 정말 멋진 사람들", "울랄라세션 기부.. 울랄라세션 존재만으로도 감동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오는 5월쯤 발매할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며, 이번 앨범에는 故 임윤택의 이야기가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울랄라세션 사진=울랄라컴퍼니)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