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신혜 공항패션 '데님 재킷에 하얀 선글라스로 포인트' 스타일 살아있네!

박신혜 공항패션 '데님 재킷에 하얀 선글라스로 포인트' 스타일 살아있네!
박신혜 공항패션 '데님 재킷에 하얀 선글라스로 포인트'

박신혜 공항패션이 화제다.

박신혜는 1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필리핀으로 출발해요! 아 기대된다~ 여러분 조금 이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공항 탑승동 의자에 앉아 햇살을 받으며 한 손엔 여권과 비행기 티켓을 들고 또 다른 손으로는 브이를 그리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데님 재킷에 블랙 레깅스, 블랙 가죽 부츠로 시크함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선글라스와 레오파드 프린트의 모자로 포인트를 더 해 통통 튀는 매력까지 더 했다.

박신혜 공항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박신혜 공항패션 스타일이 살아있다", "박신혜 공항패션 요즘 물이 오른 외모에 물이 오른 패션이다", "박신혜 공항패션 아 이쁘다 이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또한 김지운 감독의 첫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사랑의 가위바위보'에서 배우 윤계상과 호흡을 맞춘다. 이는 코오롱 스포츠 40주년 기념 영화로 오는 4월 말 공개된다.


(박신혜 공항패션 사진=박신혜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