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부경찰서는 15일 여자 후배를 위협해 돈을 빼앗은 혐의(공갈)로 A(15)군을 불구속 입건했다.
중학생인 A군은 지난달 말경 자신이 다니는 학교 안에서 후배 B양에게 "너희 친구들에게 돈을 걷어 와라"고 시킨 혐의를 받고 있다.
겁은 먹은 B양은 친구 여러 명으로부터 7만9천원 가량을 걷어 A군에게 줬다고 경찰은 밝혔다.
A군은 "돈이 필요해서 후배에게 시켰다"며 범행을 인정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A군이 왜 돈이 필요했는지와 다른 피해 학생이 있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울산=연합뉴스)
여자 후배 돈 빼앗은 중학생 입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