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수원의 여배우 S양은 누구? '그녀는 현재 드라마 출연 중'

장수원의 여배우 S양은 누구? '그녀는 현재 드라마 출연 중'
장수원 젝키시절 사귄 여배우 S양은 누구?? '그녀는 현재 드라마 촬영 중'

젝스키스의 멤버였던 장수원이 당시 연예인과 연애를 했음을 고백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1세대 아이돌 전설의 조상님 특집으로 데니 안, 김재덕, 이재원, 천명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재덕의 요청에 의해 그와 함께 제이워크로 활동했던 장수원이 깜짝 출연했다.

김재덕은 '현재 아이돌 후배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 로 '젝스키스'의 '커플'을 꼽았다. 이어 그는 "방송국의 화장실, 무대 뒤, 복도 등에서 아이돌들은 비밀 연애를 한다. 그 연애가 영원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커플을 골랐다" 라고 밝혔다. 

김재덕에게 MC진은 "실제로 당시 연애하는 걸 목격하거나 경험했냐"고 물었고 이에 김재덕은 "뭐 VIP 화장실에서 후다닥 급하게 나오는 모습을 본 적도 있고 그렇다" 라고 했다. 이어 장수원에게 "본인은 경험이 없냐" 물었고 장수원은 "나는 방송국에서 연애를 한 적은 없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MC들의 추궁에 "근데 연예인과 연애를 했던 것은 맞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보를 받은 MC 규현이 "젝스키스 활동 당시 여자 친구 S를 잊지 못해 삭발했다는 루머가 있다"고 의혹을 제기하자 장수원은 당황해하며 "그래서 머리를 자른 건 아니고 앨범 콘셉트 때문에 삭발했다"고 조심스럽게 해명했다.

계속해서 규현이 "지금 그분은 뭐하시죠?"라며 기습 질문을 던지자 장수원은 당황한 듯 하더니 이내 "드라마 촬영하고 잘 계시는 거 같던데요" 라고 답해 상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수원 젝키시절 여친 S양은 혹시 그 S양?", "장수원 젝키시절 여친 도대체 누구지? 뭔가 감이 오긴 하는데..", "장수원 젝키시절 여친 S양이라고 하면 너무 좁혀지지 않나? 역시 거침없는 라스!" 등 그의 여친이 누구인지에 대해 추측이 난무했다.


(장수원 젝키시절 여친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