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1시 45분께 광주시 서구 금호동의 한 마트에 강도가 들어 현금 20여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30대로 추정되는 범인은 흉기로 종업원을 위협, 계산대 속에 있는 돈을 빼앗았다.
경찰은 마트 주변 폐쇄회로 TV 등을 확인하는 등 범인을 파악하고 있다.
(광주=연합뉴스)
광주 한 마트에 강도 들어…20만 원 빼앗아 도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