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현우, 화이트데이 맞이 깜짝 선물 '꽃보다 예쁜 현우'

이현우, 화이트데이 맞이 깜짝 선물 '꽃보다 예쁜 현우'
배우 이현우가 화이트데이에 앞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이현우는 1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2일 후면 무슨 날이죠? 화이트데이죠. 제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예쁘죠? 사랑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커다란 장미 꽃다발을 든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같은날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이현우는 사탕꾸러미를 들고 싱그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가 꽃과 사탕을 든 두 모습 모두 화이트데이에 걸맞는 사진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소속사에 따르면 이 사진들은 최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과 SBS ‘인기가요’ 진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현우가 현장까지 찾아와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찍은 것이다.

이현우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장미꽃다발 주인이 되고 싶은 1인! 로맨틱의 절정!”, “잘자란 우리 현우, 내 동생 해라”, “훈훈 외모에 매너까지 간지 작살! 은밀하게 위대하게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꽃보다 예쁜 현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현우는 배우 김수현, 박기웅 등과 함께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꽃미남 간첩 3인방 중 막내 리해진 역을 열연,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