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춘천서 건널목 건너던 80대 차에 치여 숨져

춘천서 건널목 건너던 80대 차에 치여 숨져
지난 10일 오후 7시 56분께 강원 춘천시 사농동 왕복 6차로에서 건널목을 건너던 정모(83·여)씨가 신동삼거리 방면으로 달리던 벤츠 승용차(운전자 유모·49)와 소나타 승용차(운전자 안모·40)에 잇따라 치여 그 자리에서 숨졌다.

숨진 정씨는 교회 예배를 마치고 귀가하다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운전자 유씨와 안씨는 경찰에서 정씨를 미처 발견하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숨진 정씨가 2차로에서 달리던 벤츠 우측 백미러에 치여 쓰러지고 나서 뒤따라오던 소나타 차량에 재차 치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춘천=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