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인숙, 유치원 CCTV 의무 설치 추진

박인숙, 유치원 CCTV 의무 설치 추진
새누리당 박인숙 의원은 유치원에 폐쇄회로TV를 의무적으로 설치하도록 하는 내용의 유아교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개정안은 유치원 시설 내부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영상정보처리기기를 1개 이상 의무적으로 설치하도록 하고, 이를 어기면 과태료 300만 원을 물리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박 의원은 "최근 유치원에서 아동학대 등 사고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면서 "아동의 권리가 당연히 보장돼야 한다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됐다"고 제안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