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원] 바닷속 폐어망 수거 실무회의 개최

바닷속 폐그물이 바다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다는 G1 강원민방의 기획보도와 관련해 강원도 환동해본부가 바닷속 폐어망 수거를 위한 실무회의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 환동해본부는 폐어망 수거를 위한 효율적인 대책을 수립하기 위해 동해안 6개 시·군 해양수산 담당 실무책임자와 함께 해양정화사업 추진 현황과 저감대책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자망과 통발 등 유실 어망이 많은 업종 어민들을 대상으로 폐어망 저감 실천운동도 벌일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