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총리 "조만간 박 대통령과 전화 협의" 양만희 논설위원 Seoul 작성 2013.03.05 16:38 수정 2013.03.05 18:31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일본의 아베 총리가 조만간 박근혜 대통령과 전화로 협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베 총리는 오늘(5일) 참의원 답변에서 "두 나라에 새 정권이 출범한 것을 계기로 미래 지향적인 관계를 구축하겠다"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아베 총리가 이번 주 안에 박 대통령과 전화로 협의하는 방향으로 조정 중이며,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 등과 관련한 두 나라 공조를 확인할 생각이라고 전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양만희 논설위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711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