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요금이 오늘부터 올랐습니다.
국토해양부는 업계 경영난으로 시외버스 운임요율을 7.7%, 고속버스는 4.3% 각각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시외버스 최저운임이 현행 1천 200원에서 1천 300원으로 올라갑니다.
운임 인상에 따라 일반·직행형 시외버스는 서울∼여수 노선이 2만 4천400원에서 2만5천700원으로 5.3% 오르고, 동서울∼춘천 노선이 6천 300원에서 6천 700원으로 6.3% 인상됩니다.
고속버스의 경우 서울∼부산 일반이 2만 2천600원으로 6백원, 서울∼부산 우등이 3만 3천700원으로 900원 오릅니다.
운임 인상 이전에 예매한 승차권은 종전 운임만 내면 됩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