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일본법원 스마트폰 특허 소송서 애플에 패소 김영아 기자 Seoul 작성 2013.02.28 15:25 수정 2013.02.28 15:58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데이터 송신 기술과 관련해 일본에서 진행된 특허권 침해 소송에서 애플에 패소했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일본 도쿄지방법원은 오늘(28일) 애플이 특허를 침해하고 있다며 삼성전자가 제기한 소송에서 애플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영아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594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양옆 남자 앉고 "오빠라 불러"…죽음 부른 '노래방 회식' 동영상 기사 "미쳤냐" 교무실로 전화…학부모가 날린 고소장 '경악' 동영상 기사 "아침이 두려워" 석달 버티다…유서에 콕 집은 '과장님' 동영상 기사 '5분 대기조' 멋대로 타더니…출퇴근 찍힌 전 경찰서장 동영상 기사 "닥치고 집 지어야"…호남에 '삼전닉스 반도체 단지' 묻자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