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여, 국회의장단-여야대표 연석회의 제안 이병희 기자 Seoul 작성 2013.02.28 12:10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여야 대립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정부조직법 개정안 처리를 위해서 새누리당이 국회의장단과 여야 대표 연석회의를 제안했습니다.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는 오늘(28일) 오전에 정부조직법 개정안 처리를 야당에 호소하면서 국회의장단과 여야 대표, 원내대표 연석회의를 제안했습니다. 황 대표는 정부조직법안 처리와 장관 후보자 인사 청문회가 다음 달 5일에 끝나는 2월 임시국회 회기 내에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