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빅뱅의 지드래곤과 승리는 자신의 SNS에 각기 씨엘 생일 파티에 참석해 씨엘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과 함께 씨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씨엘과 함께 생일 파티 현장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꼬깔모자를 착용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두 사람의 옷차림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승리는 씨엘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나란히 서서 오누이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오랜만에 접한 승리의 근황에 팬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어 공민지는 25일 자신의 SNS에 씨엘의 생일 파티를 맞아 패션 코드를 공개했다. 공민지는 연보라색의 단발 머리와 니트 원피스 위에 걸쳐 입은 가죽 재킷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여전사의 느낌을 풍겨 "역시 2NE1"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26일 박봄은 자신의 SNS에 씨엘 생일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이 공개한 씨엘 생일 파티 사진에는 씨엘이 선글라스를 끼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고 산다라박은 해맑게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불어 또 다른 사진에는 씨엘이 두 손을 모으고 케이크의 촛불을 끄는 모습과 씨엘에게 선물한 케이크의 모습이 담겨있다.
씨엘 생일 파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엘 생일 파티 즐거웠겠다" "씨엘 생일 파티, 씨엘 생일 축하해요" "씨엘 생일 파티에 나도 가고 싶다" "씨엘 생일 파티, YG 우정 훈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씨엘 생일 파티, 지드래곤·승리·공민지·산다라박·박봄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