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민들의 목소리' 박근혜 대통령에게 바란다

좀 더 나아졌으면, 좀 더 안정됐으면, 좀 더 공정했으면, 새 대통령에게 거는 국민의 바람을 모아봤습니다.

[김민지/대학 졸업생 : 일자리 수도 많이 적기도 하고,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격차가 너무 심해서 그런 것에 대한 대핵생들의 고민이 큰 거 같아요.]

[정창배/동네 빵집 사장 : 아무리 맛있어도 그 사람들이 할인해주죠. 사은품 주고 저희들은 따라갈 수가 없어요. 맛으로 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으니까 똑같은 기회를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성순/워킹맘 : 학원을 전혀 못 보내고 있거든요. 마음 놓고 보내면서도, 이제 금전적으로 부담이 안 되는 그러면….]

[정호희/민주노총 대변인 : 대통령께서 희망과 통합과 행복을 얘기하십니다. 노동자의 목소리를 외면하고서는 그런 것들이 이뤄질 수 없습니다.]

[조유현/중소기업중앙회 정책개발본부장 : 대, 중소기업의 공정한 거래 질서의 확립으로 경제민주화를 통해서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승철/전국경제인연합회 상근부회장 : 새로운 산업, 새로운 기업, 새로운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그런 정책을 폈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