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우빈 출연 이유 고백해 "가장 현실적인 드라마 하고 싶었다"

김우빈 출연 이유 고백해 "가장 현실적인 드라마 하고 싶었다"
2013 라이싱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KBS2 '학교 2013' 드라마 출연 이유에 대해 밝혀다.

김우빈은 최근 드라마 종영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학교폭력이든가 선생님과의 갈등은 우리 때도 있었다"며 "지금은 정도가 지나친 것 같다"고 학교 폭력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다.

그는 "나도 그 심각성을 느끼고 있었고 내가 드라마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그거다"라며 "가장 현실적인 문제들을 다루고 그런 작업을 하고 났을 때 의미있을 것 같아서 시놉시스를 보고 바로 오디션을 보러 갔다"고 드라마 출연 이유를 밝혔다.

또, 김우빈은 "졸업한 지도 얼마 안됐고 기사들도 많이 찾아봤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알고있는데 해결방안을 못찾고 있던 것이더라. 그래서 그냥 욕만 하고 혀만 쯧쯧 차고 넘어갔던 것 같다"며 "작은 계기라도 만들어낸다면 해결하는데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고 드라마를 통해 가족 간 대화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우빈은 "어쨌거나 어른들은 모르는 이야기고 아이들은 숨기는 이야기지 않나. 드라마를 보고 가족 간 대화가 많이 생겼다는 글을 보면 기분이 좋고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순 없지만 해결책이 조금씩은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드라마로 인해 청소년 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던 것에 대한 기쁨을 전했다.

김우빈 출연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출연 이유 들으니 개념청년이네" "김우빈 출연 이유, 그런 이유가 있었구나" "김우빈 출연 이유, 사회에 관심도 많고 멋있다" "김우빈 출연 이유, 속 깊은 사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달 종영한 '학교2013'에서 박흥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김우빈 출연 이유 사진 = SBS E! 연예뉴스 김현철 기자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