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채널 ONT가 로드 여행 버라이어티 '멜로디 시즌4'를 첫 방송한다.
'멜로디 시즌4'는 최근 옥타곤걸로 화제가 된 이수정과 박찬숙의 딸이자 얼짱 출신 방송인 서효명이 고정 MC를 맡았다.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각 지역 고유의 맛과 멋을 체험,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이번 시즌에서는 특색 있고 새로운 팬션 및 숙박시설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
‘멜로디4’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이수정과 서효명은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입담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촬영 내내 친자매 같은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오는 22일 방송 될 ‘멜로디4’ 첫 회에서는 경남 통영을 방문한다. 국내 최장 케이블카를 타고 바라보는 통영의 아름다운 풍경과 통영 향토음식인 충무김밥의 원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착한남자’의 촬영지로 유명한 통영의 명소 ‘동피랑 마을’에서는 문화예술인들의 아름다운 벽화를 배경으로 주민들과 함께하는 미션이 펼쳐질 예정. 한려수도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는 ‘클럽 ES 통영 리조트’ 에 대한 정보도 자세히 소개한다.
특히 리조트에 도착하여 저녁을 걸고 펼쳐진 ‘여행지 스피드 퀴즈 대결’에서 이수정은 광어 눈의 위치를 묻는 질문의 힌트를 얻기 위해 방바닥에 엎드려 광어 흉내를 내면서 광어 전문 재연배우라는 코믹한 별명을 얻기도 했다.
ONT 관계자는 “최근 여행 관련 블로그, SNS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발전하면서 이색적인 펜션 및 숙박시설에 관심들을 많이 갖기 시작했다. 멜로디 시즌4에서는 그런 요구에 발맞춰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하고 점검하고 싶은 숙소 정보를 리얼하고 꾸밈없이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정과 서효명의 ‘멜로디 시즌4’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저녁9시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에서 만나볼 수 있다.
ONT 자체제작 프로그램 ‘멜로디(멜로디가 있는 로드 디자이너)’는 국내의 구석구석을 오감 체험하는 로드여행기다. 2010년 3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국도로 갈 수 있는 여행지와 옛길, 트레킹 명소 등을 소개해왔으며, 오는 2월 22일 시즌4를 첫 방송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