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돌풍, 무대영상 총 조회수 '1200만'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돌풍, 무대영상 총 조회수 '1200만'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의 악동뮤지션이 또 하나의 대기록을 수립했다.

21일 제작진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이 지금껏 ‘K팝스타2’에 출연하며 선보인 각종 무대 영상들이 총 1200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이는 악동뮤지션의 무대영상만 집계한 수치로, 여기에 미공개 영상 조회수까지 합치면 총 조회수가 2000만뷰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돼 더 큰 놀라움을 선사한다.

악동뮤지션은 오디션 참가자라고는 믿기 힘든 경이적인 기록을 연일 세우며 멈출 줄 모르는 기세로 돌풍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다리꼬지마’로 ‘K팝스타2’의 흥행가도에 첫 포문을 열었던 것은 물론 공개하는 영상마다 폭발적인 조회수 기록했고,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라면인건가’까지 발표한 음원들이 3연속 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7일 ‘K팝스타2’ 첫 생방송 경연에서 새 자작곡 ’라면인건가’를 선보였다. 이후 음원으로 발표된 이 곡은 또다시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고, 무대 영상은 단숨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라면인건가’는 악동뮤지션만의 참신하면서도 공감어린 가사, 중독적인 멜로디, 퍼포먼스적인 요소를 새롭게 가미한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악동뮤지션은 앤드류 최의 선전에 밀려 안타깝게 탈락 후보에 선정돼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연일 신기록을 제조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이 탈락의 위기를 딛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부터 방송될 ‘K팝스타2’는 2차 생방송 경연을 이어간다. 악동뮤지션을 비롯한 성수진, 이진우가 탈락 위기에 놓인 가운데, 방예담 VS 이천원, 라쿤보이즈 VS 신지훈 등 TOP8을 가리기 위한 참가자들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