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내일 아침기온 '뚝'…곳곳 -10도 아래로

내일(20일) 출근길은 오늘보다 더 든든히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강원 북부 산간엔 한파주의보도 내려졌고 내일 아침에 대관령은 -14도, 세종시 -11도, 서울도 -8도까지 떨어져 춥겠습니다.

특히 강원 산간과 동해안쪽으로는 많은 눈이 쌓여있는 만큼 빙판길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그래도 막바지 한파여서 모레부터는 금세 풀리겠지만, 대신 중부지방에 약한 눈소식이 있습니다.

목요일은 아침에 산발적으로 날리는 정도겠고, 금요일은 낮동안 내리면서 조금 쌓이기도 하겠습니다.

내일도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 기온 오늘보다 5도가량 뚝 떨어져 철원 -14도, 남부지방도 -5도 안팎까지 내려가겠고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당분간 평년기온을 조금 밑돌면서 아침시간이 다소 춥겠습니다.

(오하영 기상캐스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