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국방위, 오후 4시 북핵 긴급회의 개최 김흥수 기자 Seoul 작성 2013.02.12 13:14 수정 2013.02.12 13:39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국회 국방위원회는 북한이 오늘(12일) 3차 핵실험을 강행한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오후 4시 긴급 전체회의를 소집하기로 했습니다. 국방위 여야 간사인 새누리당 한기호 의원과 민주통합당 안규백 의원은 "오늘 오후 4시 국방위 전체회의를 열어 북핵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국회 정보위도 오늘 중 긴급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여야 간사 협의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흥수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670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