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설 귀경길 버스·전철 2시까지 연장운행

설 귀경길 버스·전철 2시까지 연장운행
국토해양부는 수도권 거주자의 귀경 편의를 위해 설 당일인 10일과 다음날인 11일 서울 시내버스와 수도권 전철 운행시간을 오전 2시로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역, 영등포역, 용산역, 청량리역과 강남고속터미널, 남부터미널, 동서울터미널, 상봉터미널을 지나는 시내버스는 오전 2시까지 승차할 수 있다.

지하철은 방면별로 탑승할 수 있는 시간이 달라 반드시 탑승 가능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탑승 가능시간은 국토부(www.mltm.go.kr)와 서울시(www.seoul.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