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앞둔 B.A.P(비에이피)가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 ‘원샷(ONE SHOT)’의 티저 영상을 8일 정오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B.A.P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의 개인 이미지를 3일간에 걸쳐 공개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원샷’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이날 정오 B.A.P 공식 팬카페와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히며 단체 재킷 사진을 함께 선보였다.
지난 5일부터 멤버별 개인 재킷 이미지를 통해 옴므파탈의 남성미를 발산해온 B.A.P는 이번에는 여섯의 멤버 모두가 격납고를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블랙 의상을 입고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향해 도전적인 걸음을 옮기고 있어 이날 정오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소속사 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B.A.P의 ‘원샷’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스케일의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로 무려 십억여 원의 촬영 규모와 한국과 필리핀에서 10개 이상의 세트를 오가는 해외 촬영, 100 시간을 훌쩍 넘긴 촬영 시간으로 또 한 번 B.A.P만의 통큰 스케일을 자랑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원샷’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설 연휴가 지난 직후인 1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B.A.P는 컴백과 23,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