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왕' 수애와 정윤호, 이렇게 달달할 수가

수애와 정윤호의 달콤한 뮤직비디오 영상이 올라와 화제다.

6일 SBS '야왕'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애와 정윤호의 첫 만남에서부터 애인이 되기까지 과정이 그려진 뮤직비디오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수애는 극 중 악녀 다해 대신 청초한 로맨스 주인공으로 탈바꿈한다.
이미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모습만을 모아 잔잔한 음악과 새롭게 편집 된 영상은 마치 '야왕'이 아닌 다른 멜로드라마를 보는 듯 하다. 야왕의 남녀 주인공이 마치 수애와 정윤호인 것처럼 두 사람의 로맨스가 달달하고 아련하게 재해석됐다.

'야왕' 온라인 뮤직비디오는 또 다른 의미에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때마침 정윤호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몰려들고 있는 것.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세계 각국의 팬들이 생일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야왕' 속 백도훈을 응원했다.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만 보면 정말 예쁜 커플이다", "색감이 너무 예쁘고 야왕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로맨스 드라마 같다", "드라마 현실과 달라 더 아련하게 느껴진다" 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류의 복수에 대한 기대감 상승으로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야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영상편집 = SBS콘텐츠허브 VJ김수현)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 드라마 VOD 보고 자유이용권S 상품권 받기 이벤트 [바로가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