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동욱, '강심장' 감사패 받았다…'여심 안착시킨 공로'

이동욱, '강심장' 감사패 받았다…'여심 안착시킨 공로'
배우 이동욱을 위해 SBS ‘강심장’ 제작진이 감사패를 선사했다.

5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동욱의 ‘강심장’ 마지막 녹화날의 풍경이 사진으로 공개됐다.

사진 속 이동욱은 팬들이 만들어준 현수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수막에는 이동욱을 비롯한 신동엽, 붐, 은혁 등 ‘강심장’ 식구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글들이 가득하다. 또 ‘강심장’ 식구들의 캐리커쳐로 만든 케이크들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강심장’ 제작진이 이동욱에게 선사한 감사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사패에는 “방송 역사에 다시없을 꽃미남 MC, 예능마초 이동욱”이라며 “대한민국 여심을 강심장에 안착시킨 당신께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2013년 브라운관의 제왕은? 너요~”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낸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개된 사진에 대해 “그동안 수고한 이동욱을 위해 팬 분들께서 ADIEU 현수막과 귀여운 캐리커쳐 케이크를, ‘강심장’ 제작진에서는 감사패를 준비해줬다”라고 설명했다.

‘강심장’은 5일과 오는 12일 방송될 ‘강심장-소녀와 삼촌들’ 스페셜을 끝으로 종영한다. 지난 2009년 10월 6일 첫방송을 시작한 ‘강심장’은 3년여의 방송을 끝내고 오는 19일부터 ‘강심장2-마음을 지배하는 자(가제)’를 후속으로 방영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