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업계 1위 동아제약 특별세무조사 착수 박상진 기자 Seoul 작성 2013.02.01 17:15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서울지방국세청이 제약업계 1위 업체인 동아제약에 대한 특별세무조사에 나섰습니다. 이번 조사는 동아제약의 수십억대 의약품 리베이트와 관련해 세금 탈루 가능성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동아제약은 의약품 처방을 대가로 전국 1400여 개 병원 등에 48억 원 상당의 리베이트를 제공하고 법인카드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해 의료진들에게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상진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293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동영상 기사 "청소 알바 왔습니다" 들어와 돌변…집주인 날벼락 동영상 기사 공포에 질린 비명 소리…계속 늘어나는 사망자 동영상 기사 잇단 사고에 결국…"7월부터 지하철 반입 금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