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누리 "본인 의사 존중"…민주 "현명한 선택"

새누리 "본인 의사 존중"…민주 "현명한 선택"
김용준 국무총리 후보자가 전격 사퇴한 것과 관련해 새누리당은 "본인의 의사를 존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일 새누리당 대변인은 "김용준 후보자가 깊은 고뇌 끝에 내린 결단으로 보고 새누리당은 본인의 의사를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민주통합당은 "김용준 후보자가 국민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한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정성호 민주당 수석 대변인은 "박근혜 당선인이 밀봉인사와 불통인사를 중단하고, 공개적이고도 투명한 인사를 통해 이번 사태가 재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