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선예 웨딩사진 공개…아이돌 최초 품절녀 되기까지

선예 웨딩사진 공개…훈남 남편과 손깍지 낀 '1월의 신부'

선예 웨딩사진 공개…아이돌 최초 품절녀 되기까지
걸그룹 원더걸스 선예 웨딩사진이 화제다.

23일 선예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원더걸스 선예양의 웨딩사진을 공개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그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선예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선예 웨딩사진 속 선예는 순백의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신랑과 손깍지를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선예보다 5살 연상인 예비신랑인 제임스 박은 훤칠한 키와 배우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지
그 외에도 한복을 입고 예비 신랑과 손을 마주잡고 행복하게 미소 짓고있는 선예의 모습과, 마치 여신이 강림한 듯 계단 위에 우아하게 서 있는 선예의 웨딩사진도 추가로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예 웨딩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예 웨딩사진, 선예 예쁘다", "선예 웨딩사진, 진짜 결혼하는구나", "선예 웨딩사진, 신동보다 먼저 결혼하다니", "선예 웨딩사진, 선남선녀가 만났네", "선예 웨딩사진,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예는 오는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화촉을 밝히며, 몰디브에서 신혼여행을 즐긴 후 시댁이 있는 캐나다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


(사진=선예 웨딩사진, JYP 공식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