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성, 5인치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 출시

삼성, 5인치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 출시
삼성전자는 5인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그랜드는 보급형 제품이지만 운영체제(OS)로 최신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을 탑재하고 1.4㎓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근거리무선통신(NFC) 칩 등을 장착했다.

LTE(롱텀에볼루션) 이동통신을 지원해 초고속 데이터 통신은 물론이고 원음에 가까운 통화 음질을 제공하는 VoLTE(LTE 망을 이용한 음성 전화)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72만6천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그랜드의 출시로 갤럭시 노트에서 시작한 대화면 스마트폰 라인업이 확대됐다"며 "대화면 스마트폰을 원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