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가 새 앨범 수록곡 ‘Coffee shop’을 첫 올 라이브로 공개했다.
20일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에서 공개한 ‘Coffee shop’은 씨엔블루의 파워풀하고 거친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이 곡은 리더 정용화가 홍대 커피숍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곡으로 라이브 공연에서 보여줄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아 씨엔블루 멤버들이 특히 좋아하는 곡이다.
이종현은 이번 앨범 중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았으며 강민혁은 “용화 형의 가이드 버전을 듣지 마자 ‘이건 대박이다’ 싶었다. 타이틀곡 ‘I’m sorry’만큼 이 노래도 많은 사람들이 들어줬으면 하는 곡이다”고 말했다. 이정신도 “라이브에서 여러 가지 보여줄 수 있는 재미있는 곡이다”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멤버들뿐 아니라 같은 소속사 FT아일랜드 이홍기도 일찌감치 ‘Coffee shop’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이홍기는 씨엔블루 새 앨범 ‘Re:BLUE’가 공개된 지난 14일 “씨엔블루 ‘I’m sorry’ 좋아 좋아, 대박 나자!!! 근데 난 ‘Coffee shop’”이라는 트위터 멘션으로 ‘Coffee shop’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한편, 자작곡과 올 라이브 연주로 더욱 강력하게 무장한 씨엔블루는 새 타이틀곡 ‘I’m sorry’로 각종 음반 차트를 휩쓸고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