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싸이, 대통령 취임식 초청 받아…말춤 출까

[굿모닝 연예]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그동안 해외 활동에 주로 주력해왔던 국제가수 싸이 씨가 다음 달에 있을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과연 싸이 씨가 이 자리에 참석할지, 그 여부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죠.

지난 연말, 오바마 미국 대통령 앞에서 말춤을 선보였던 싸이 씨, 이번엔 박근혜 당선인 앞에서 말춤 추는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여지고 있는데요. 대통령 취임식 준비위원회가 "다음 달 25일 열리는 대통령 취임식에 싸이의 공연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나치게 엄숙한 분위기 대신 국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 싸이 씨를 초청한 것으로 알려졌죠. 오는 3월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현재 미국 LA에서 녹음 작업 중인 싸이 씨, 앨범 작업 등 일정을 미루고 취임식에 참석할지 관심이 몰리자 싸이 씨 측이 입을 열었습니다. "대통령 취임식 초청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 아직 참석 여부를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고요. "박 대통령 당선인이 좋아하는 가수로 싸이 씨를 언급한 적이 있어, 최대한 일정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빠르면 이번 주말 안으로 참석 여부를 밝히겠다"고도 덧붙였네요. '강남스타일'의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1월부터 해외 활동에 돌입한 싸이 씨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해서 넉 달 만에 국내에서 과연 공연을 펼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병만 씨가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을 펼쳐 화제입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인 김병만 씨 타고난 체력과 강인한 정신력으로 '병만족'을 이끌어왔죠. 하지만 어제 방송에선 김병만 씨가 쓰러져서 위기를 맞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아마존에 서식하는 대형개미에 물린 김병만 씨, 제작진의 빠른 조치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두드러기 증상과 함께 고통을 호소했고요. 이어진 예고편에선 쓰러진 채로 치료를 받는 김병만 씨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6번의 정글 촬영 중 단 한 번도 쓰러진 적이 없는 김병만 씨,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정글탈출에 성공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런가하면 얼마 전, 한 방송 녹화 중에 김병만 씨의 고막이 파열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당시, 후배 개그맨에게 뺨을 맞는 장면을 촬영하다가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서 병원을 찾았고요. 고막 파열 진단을 받은거죠. 김병만 씨는 측은 "3주 전에 있었던 일로 현재 거의 완치된 상태"라고 전했는데요. 다음 주, '정글의 법칙-뉴질랜드 편' 촬영을 위해 출국을 앞두고 있는 김병만 씨 예정대로 스케줄을 소화한다는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최근,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중인 스타들이 제작진에게 '통 큰 선물'을 하면서 남다른 작품 사랑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SBS 드라마를 빛낸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제작진을 위한 스타들의 '통 큰 선물', '먹을 것'이 주를 이루는데요. 지난해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꽃중년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장동건 씨, 12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인 만큼 애착도 남달랐겠죠? 드라마 촬영 당시,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서 한우 파티를 열었습니다. 식당을 통째로 빌려서 200여 명의 스태프들에게 한우를 대접했다고요. 정말 대단하네요. 최근 종영한 '내 사랑 나비부인'의 여주인공 염정아 씨는 드라마 촬영현장에 100인분의 출장뷔페를 불렀고요.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 출연 중인 박시후 씨 역시 밥차를 불러서 스태프들의 야식을 대신했습니다. 또, 지난해 드라마 '패션왕'에 출연한 소녀시대의 유리 씨! 첫 연기도전인 만큼 마음 씀씀이도 달랐다고 하죠. 뉴욕에서 촬영할 당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제작진에게 초콜릿을 선물했는데요. 마음에 드는 초콜릿을 선물하기 위해서 뉴욕 거리를 4시간 넘게 돌아다녔다는 후문입니다. 그런가하면 명품 조연 곽도원 씨는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유령' 제작진을 위해서 특별한 선물을 했는데요. 1,500만 원 상당의 사비를 털어서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트레킹화를 선물했다는 후문입니다.

어제(18일) 하루,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사진 한 장! 바로, '수지 닮은 남자'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인데요. 긴 생머리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이 남자!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배우 김수현 씨 여장 사진이네요. 사진 속 김수현 씨 뽀얀 피부, 갸름한 턱선까지 청순미를 물씬 풍기면서 웬만한 여배우 못지않은 미모를 뽐낸다는 후문입니다. 김수현 씨의 여장 사진! 모바일 얼굴인식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수지 씨와 100% 일치한다고 나와서 눈길을 끌고 있네요. 국내 1호 커밍아웃 연예인이죠. 이어서 홍석천 씨 소식 보시겠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지난 2000년, 동성애자임을 밝힌 이후 지상파 방송 토크쇼에 단독으로 출연하는 건 처음이죠. 홍석천 씨는 "오는 23일, '힐링캠프'를 녹화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홍석천이란 사람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커밍아웃 이후 활동을 중단했을 때의 심경과 외식사업가로 성공하기까지의 과정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계획이라고요.홍석천 씨가 출연하는 '힐링캠프'! 이르면 다음 달 초에 볼 수 있습니다.

'K팝스타' 시즌 2가 낳은 화제의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세 번째 자작곡을 공개합니다. 앞서, 악동뮤지션이 선보인 자작곡이죠. '다리 꼬지 마'와 '매력 있어'는 톡톡 튀는 멜로디와 위트 넘치는 가사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시청자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오디션 참가자로는 처음으로 자작곡의 음원이 출시됐습니다. 각종 음악 차트를 섭렵하는 등 정식으로 데뷔한 가수보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세 번째 자작곡에 관심이 더욱 더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