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호 1월 30일 이후 재발사 추진" 이상엽 기자 Seoul 작성 2013.01.16 17:43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지난해 11월 말 중단된 나로호의 3차 발사가 오는 30일을 목표로 다시 추진됩니다.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오늘(16일) 오전 나로호 3차 발사 관리위원회를 열고 이번 달 30일부터 오는 2월 8일 사이에 나로호를 발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로호는 이번 주말 1단과 상단을 결합한 뒤 다음 주 중 발사 예행연습에 들어갑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면역력 약한 영유아들 덮쳤다…7주째 확산세 동영상 기사 "인간 필요없다" 대거 해고하더니…반전 상황 동영상 기사 "계약금 물어줄테니 제발 취소 좀"…애원하는 이유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떼로 몰려와 갉아먹는다?…집단으로 발생해 '비상'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