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 대통령, 세종청사에서 첫 국무회의 주재

이 대통령, 세종청사에서 첫 국무회의 주재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15일) 김황식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 세종청사에서 처음으로 국무회의를 주재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지난해 말 세종청사가 문을 연 뒤 우려되고 있는 행정 비효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부처가 노력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또 세종시로 이전한 부처의 공무원과 가족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생활 불편 해소와 거주 여건 개선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