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세종청사에서 첫 국무회의 주재 남승모 기자 Seoul 작성 2013.01.15 11:17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15일) 김황식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 세종청사에서 처음으로 국무회의를 주재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지난해 말 세종청사가 문을 연 뒤 우려되고 있는 행정 비효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부처가 노력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또 세종시로 이전한 부처의 공무원과 가족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생활 불편 해소와 거주 여건 개선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남승모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307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