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오늘(13일)도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이 0.6도에 머물고 있는데요.
앞으로 5도까지 더 오르면서 평년보다도 높겠고 어제보다도 조금 더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곳곳에 아직도 안개가 남아있습니다.
이 안개는 점차 걷히겠지만 운전할 때 주의하셔야겠고요.
안개와 함께 미세먼지 농도도 높습니다.
공기가 탁하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따라서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이 끼겠고 제주에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이 5도, 춘천 2도, 대구 6도 부산 8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이번 주 중반까지는 큰 추위가 없겠고요.
영동지역에는 눈 소식이 많겠습니다.
<김다은 기상캐스터>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