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S, 3월15일부터 윈도 MSN 메신저 서비스 중단

MS, 3월15일부터 윈도 MSN 메신저 서비스 중단
마이크로소프트, MS가 오는 3월 15일부터 윈도 라이브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모든 메신저 이용자들에게 보냈다고 BBC가 보도했습니다.

MS는 MSN메신저를 중단하는 대신 2011년 10월 이베이에서 사들인 스카이프로 메신저 기능을 통합할 계획입니다.

MS는 이메일을 통해 이용자들이 MSN 메신저 대신 스카이프를 이용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MS는 MSN 메신저 이용자가 스카이프를 통해 이야기하고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해놓은 상태입니다.

MS는 또 오는 3월 15일 이전에 이용자들이 스카이프로 이전할 수 있도록 데스크톱 메신저에 전용 버튼을 추가해 놓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