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임시완 극찬, 이원영 대표 "존경"···영상도 리트윗하며 '지극한 관심'

임시완 극찬, 이원영 대표 "존경"···영상도 리트윗하며 '지극한 관심'
임시완 극찬 "뭐라고 했을까?"

'임시완 극찬'

임시완 극찬이 화제다.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제니퍼소프트의 이원영 대표에게 존경을 표했다.

지난 7일 임시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졸릴 땐 한 숨 자고 나서 하는 게 현답! 이원영 대표님 참 존경 할 만한 분이시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이원영 대표가 지난 12월 31일 올린 "지난 11월 오픈세미나에 참여했던 한 대학생이 자발적으로 만든 영상이라네요.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라는 영상과 글도 리트윗하는 등 많은 관심을 내비쳤다. 

임시완이 언급한 이원영 대표는 지난 6일 SBS스페셜 '리더의 조건'을 통해 소개된 한국 IT기업 제니퍼소프트의 대표로서, 남다른 경영마인드로 단숨에 주목받았다.

SBS스페셜 '리더의 조건'을에서 이원영 대표는 "회사에서 좀 놀면 안되나요?"라는 명언을 남기며, 직원들의 자율성을 최대한 존중하고 그 자율성 속에서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한국사회에서 보기드문 기업구조를 탄생시켰다.

'임시완 극찬'에 네티즌들은 "임시완 극찬할만도 하지, 저도 이원영 대표님 존경합니다!" "임시완 극찬, 역시 개념돌" "임시완 극찬에 이어 많은 리더들도 '리더의 조건'보고 경영철학을 다시 한 번 되짚어봤으면" 등으로 반응했다.

('임시완 극찬' 사진 = SBS E! 연예뉴스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