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드라마의 제왕' 오늘 종영, 그럼 내일 뭐하지?

'드라마의 제왕' 오늘 종영, 그럼 내일 뭐하지?
‘2013 SBS 상반기 드라마를 미리 본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이 7일 방송될 1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7일이 월요일인 만큼 8일 원래 ‘드라마의 제왕’이 방송되던 시간대에 뭐가 방송될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SBS는 ‘드라마의 제왕’의 후속 드라마인 새 월화드라마 ‘야왕’을 오는 14일에 첫 선을 보이기로 하고, 8일 그 시간대에는 ‘2013 SBS 드라마 특별 시사회-그 남자, 그 여자와 데이트’를 방송한다.

이 방송은 SBS가 계사년에 선보일 상반기 드라마 화제작을 한데 모아 시사회를 개최한다는 개념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새 월화드라마 ‘야왕’의 권상우-수애,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조인성-송혜교, 새 주말특별기획 ‘돈의 화신’의 강지환-황정음, 현재 방영 중인 주말특별기획 ‘청담동 앨리스’의 박시후-문근영까지 총 4커플이 각각 ‘그 남자’와 ‘그 여자’가 돼 드라마 속 이야기를 소개한다.

# ‘야왕’의 권상우-수애

먼저 ‘드라마의 제왕’ 후속으로 2013년 SBS 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야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여자 다해(수애 분)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남자 하류(권상우 분)의 사랑과 배신, 욕망을 그린다.

이날 방송에선 강추위 속에서 진행된 권상우-수애의 동해바다 키스신 촬영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극 중 다해와 하류는 사랑과 배신으로 서로를 향해 총을 겨눌 수밖에 없지만, 실제 촬영장에서 권상우와 수애는 서로의 팬임을 자처하며 훈훈 그 자체다. 추운 날씨마저 잊게 하는 화기애애한 ‘야왕’ 촬영현장에서 ‘그 남자’ 권상우와 ‘그 여자’ 수애를 만나본다.

#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조인성-송혜교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 겨울’)은 스타 작가 노희경 작가와 대한민국 최고의 두 배우 조인성-송혜교의 조합만으로도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는 삶을 사는 남자 오수(조인성 분)와 부모의 이혼과 오빠와의 결별, 갑자기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여자 오영(송혜교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방송에선 드라마 예고 영상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드라마 촬영현장의 모습을 통해 사랑에 버려진 ‘그 남자’ 조인성과 사랑에 상처 받은 ‘그 여자’ 송혜교를 미리 만나본다.

# ‘돈의 화신’의 강지환-황정음

‘돈의 화신’은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 이차돈(강지환 분)과 그 남자에 얽힌 여자 복재인(황정음 분)을 중심으로 로비와 리베이트, 커넥션과 비리에 얽힌 대한민국의 세태를 날카로운 해학과 풍자로 그려내는 ‘돈의 화신’. 이날 방송에선 ‘돈의 화신’의 예고편 촬영 현장과 강지환-황정음이 말하는 각각의 캐릭터 및 드라마 이야기가 공개된다.

돈 때문에 목숨 건 그 남자 ‘그 남자’ 강지환과 그 남자에 얽혀도 너무 얽힌 ‘그 여자’ 황정음의 이야기가 관심을 모은다.

# ‘청담동 앨리스’의 박시후-문근영

이날 공개되는 4개의 드라마 중 유일하게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박시후-문근영 커플의 사랑 이야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청담동 앨리스’는 결혼을 일생일대의 비즈니스로 삼은 여자 한세경(문근영 분)의 '청담동 며느리 되기 프로젝트'와 남자를 사다리 삼아 신분상승 하려는 여자들의 속물근성을 경멸하는 남자 차승조(박시후 분)의 '멸종된 사랑 찾기 프로젝트'라는 동상이몽을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 차승조가 한세경과의 결혼을 선포하며 마침내 세경의 청담동 입성이 가까워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청담동 앨리스’. 이날 방송에선 다시 봐도 재미있는 ‘청담동 앨리스’의 하이라이트와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늘 에너지가 넘친다는 촬영현장을 만나본다.

또한 박시후-문근영이 말하는 차승조와 한세경은 어떤 인물인지, 앞으로 한세경이 무사히 청담동에 입성 할 수 있을지, 미리 보는 결말에 대한 힌트도 공개된다.

2013 SBS 상반기 드라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013 SBS 드라마 특별 시사회-그 남자, 그 여자와 데이트’는 8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