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와병' 클린턴, 한 달 만에 업무 복귀

'와병' 클린턴, 한 달 만에 업무 복귀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이 건강상 이유로 업무를 중단한 지 약 한 달만인 오늘(7일) 업무에 복귀한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클린턴 장관은 지난달 14일 바이러스성 위 질환에 따른 탈수 증세로 의식을 잃고 뇌진탕 증세를 일으켰습니다.

이후 회복세를 보이다 후속 검진 과정에서 혈전이 발견돼 입원했습니다.

클린턴 장관은 뉴욕의 한 병원에서 혈전 용해 치료를 받고 사흘 만인 지난 2일 퇴원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