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출산’ 현영, TV조선 ‘부부젤라’ 통해 MC 복귀

‘출산’ 현영, TV조선 ‘부부젤라’ 통해 MC 복귀
출산 이후 엄마로 돌아온 방송인 현영이 MC로 복귀한다.

‘S라인 골드미스’에서 결혼과 임신, 출산 등 새내기 주부로 거듭난 현영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 따르면 현영이 ‘칼로 물 베기 쇼 - 부부젤라’(이하 ‘부부젤라’)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나선다.

‘부부젤라’는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 라는 모토로 매주 독특한 배우자 때문에 고민이 끊이지 않는 부부들이 출연해 말 못했던 고민들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 코치들과 함께 현명하고 명쾌한 해법을 찾아가는 신개념 부부솔루션.

현영은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변함없는 S라인 몸매와 진행 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혼 생활 얘기를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아줌마다운 솔직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결국 웃으면서 끝날 수밖에 없는 상황 등 자신만의 부부생활 노하우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현영은 녹화를 마친 후 “결혼과 출산 후 세상을 보는 눈이 확 달라졌다”며 “‘부부젤라’ 진행을 하면서 결혼 생활을 오래한 연예인 선배님들의 조언도 듣고, 전문가 코치들의 전문 지식과 사례를 들으니 결혼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첫 녹화 소감을 전했다.

박영훈 PD는 “살림과 육아 모두 똑 소리 나게 해내고 있는 현영이 가세함으로써 신세대 부부의 고충과 부부생활법을 전할 예정”이라며 “여기에 부부공감 랭킹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코엔 스타즈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