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 당선인 신년사 "민생을 국정의 최우선으로 둘 것"

<앵커>

박근혜 당선인은 국정의 중심을 민생에 두겠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박 당선인의 신년사도 들어보겠습니다.



<기자>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통령 당선인으로 국민여러분께 새해 첫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국민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고 모든 분들이 행복해지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국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민생현장에서 저에게 주신 말씀과 어려움들을 꼭 해결할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의 삶을 올해 국정운영의 최우선 가치로 두겠습니다.

국정의 중심을 민생과 국민대통합, 약속 실천에 두고 국민모두가 행복한 100% 대한민국을 만드는것이 저의 국정운영 철학입니다.

공생과 상생의 정신으로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