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구하라-김완선 콜라보, '섹시퀸'의 세기를 뛰어넘은 만남

구하라-김완선 콜라보, '섹시퀸'의 세기를 뛰어넘은 만남
90년대 원조 섹시퀸 김완선과 91년생 카라의 구하라가'2012 SBS 가요대전'에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가진다.

오는 29일 방송될 '2012 SBS 가요대전'에서 꾸며질 김완선과 구하라의 무대는는 가요계 '섹시퀸' 선후배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90년대 최고의 댄스가수와 현 대세 아이돌의 만남인 이들의 무대에 네티즌들은 "최고의 춤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조합이다"라며 크나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이날 '2012 SBS 가요대전'에는 김완선과 카라의 콜라보 무대 외에도 가수 성시경과 2NE1의 리더 씨엘의 이색 무대, 김원준과 샤이니의 태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무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씨엔블루와 FT아일랜드의 멤버 체인지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에 치러질 '2012 SBS 가요대전'은  'The Color of K-POP' 콘셉트로 다양한 색깔을 주제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무대들이 줄지어 편성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2 SBS 가요대전'은 가수 미쓰에이의 수지, 아이유, 배우 정겨운의 사회로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