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진우,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 홍보대사 선정

김진우,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 홍보대사 선정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는 쌀화환 홍보대사로 SBS 일일드라마 ‘가족의 탄생’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김진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열린 위촉식에는 나눔스토어 강진원 대표 및 임직원과 배우 김진우, 김진우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정덕균 대표와 임직원을 포함해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와 협약식이 이뤄졌다.

배우 김진우는 홍보대사 위촉식을 통해 지구촌의 빈곤 현실을 세상에 알리고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와 함께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보육원 등 도움이 필요로 한 어린이와 독거노인을 돕고 우리쌀 소비증진을 위해 매년 ‘사랑나눔 1010콘서트(아동 노인 10만명 도와주기, 우리쌀 10만포 팔아주기)’를 진행키로 했다.

나눔스토어의 한 관계자는 “배우 김진우가 5년 전부터 ‘참사랑’이라는 봉사단체를 통해 보육원에 다니며 봉사활동을 해왔고 해마다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회사의 취지와 맞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위촉식 행사에 참여한 제이와이드컴퍼니 정덕균 대표도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와 함께 경조문화 개선 및 나눔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